본문 바로가기
Tour ☆/Place

[뮤지컬] 10/28(토) 저녁 뮤지컬 삼총사 후기, 후이 김형균 김현수 최오식 류비 이윤하 배우 (예매 꿀팁 공유!)

by JJORIO 2023. 10. 30.
728x90
반응형


 

 

뮤지컬 삼총사는 오키군이 매우 보고싶다고 하여 가게되었다.

 

예매는 아래 인터파크 링크에서 진행하였다.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TPBridge.asp?GoodsCode=23011225

 

인터파크 티켓

 

ticket.interpark.com

 

좌석의 가격대는 아래와 같았다.

 

VIP석150,000원

R석130,000원

S석100,000원

A석80,000원

 

여러 할인 프로그램이 있어서 예매할 당시에

선택 가능한 인스타 팔로우 할인 15%을 선택하여 진행하였다.

 

하지만 이후 발견한 할인 프로그램 ㅠㅠ

40% 할인 받아서 예매 가능하니 100만 관객 돌파 할인을 꼭 선택하셨으면 좋겠다


 

우리는 차를 이용하여 공연장으로 향하였다.

관람할인 + 경차 할인을 받아 주차료 1,500원에 주차가능하였다.

 

주차를 한 후 1층 티켓부스에서 티켓을 받았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확인은 티켓을 받을때 확인을 하고 티켓을 받을 수 있었다.

 

매표소 옆 물품보관소에서 주차 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내가 본 공연의 캐스팅은 아래와 같았다.

달타냥 - 후이

아토스 - 김형균

아라미스 - 김현수

포르토스 - 최오식

밀라디 - 류비

콘스탄스 - 이윤하

리슐리 - 강동우

쥬샤크 - 엄준식

 

바로 옆에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었다.

포토존에 서서 사진을 찍는 사람은 많지 않았다.

 

 

 

티켓박스 반대편에는 MD를 파는 부스가 있었다.

교통카드, 프로그램북, 강아지인형, 키링 등 여러 MD를 판매하고 있었다.

 

 

삼총사 뮤지컬은 공연이나 커튼콜중에 사진촬영금지였다.

 

삼총사 스토리와 음악을 잘 모르고 가서 그런지 처음에는 파악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간단하게 스토리를 요약하면

달타냥이 삼총사를 만나서 프랑스 왕국을 구한다는 이야기

 

관객참여하는 부분도 있었고, 객석에서 배우들이 종종 등장하는 신이있어서 

신선하고 재미있었다.

특히 기억에 남는 부분은 커튼콜이었는데,

아토스와 밀라디 커플이 객석에서 등장하는 부분, 

마지막에 다같이 부르는 노래가 인상깊었다.

 

 

사실 가기전엔 내가 예매한 직후에 40%할인이 떠서 약올랐지만,,

스토리도 괜찮고 노래도 나쁘지 않아 만족하였다.

 

아직 안보신 분이 있다면 40% 할인을 받아서 예매하기를 강추 한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