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경주 현지인이 추천한 경주 딸기케익 맛집, 이재원 과자공방 간단 후기

by JJORIO 2024. 1. 27.
728x90
반응형


 

이재원 과자공방 위치 및 영업시간

 

이재원 과자공방

경북 경주시 봉황로 89

 

영업시간 

월 - 토 09:00 ~ 18:00

일요일 정기 휴무

 

 

경주에 도착하자마자 방문한 이재원과자공방

 

문닫기 30분전에 겨우 도착하니,

이미 마감하려는 분위기가 뿜뿜 풍기고 있었다.

 

우리는 경주 KTX역에서 차를 렌트하여 방문하였는데,

역에서 차로 약 15분정도 소요되었다.

 

주차장은 따로 구비되어 있었지만,

마음이 급해서 길건너 문화회관에 주차 후 포장방문하였다.

 

메뉴

 

우리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케익 2개를 포함하여,

조각케익 6개 세트를 포장하였다.

(조각케익 6개 Set - 18,000원)

 

늦게가서 케익의 종류는 많이 없었다 ㅠㅠ..

 

선택한 조각 케익

당근파운드, 딸기케익 2개, 밀페유, 레몬파운드, 가또쇼콜라

 

 

케익 후기

 

 

왼쪽부터 순서대로

당근파운드, 밀페유, 가또쇼콜라, 딸기케익 그리고 레몬 파운드이다.

 

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는걸 깜빡한 딸기 케익 ㅠㅠ..

 

딸기케익은 한조각에 딸기가 3~4개 들어있는듯 하였다.

(위 두개, 중간에 1~2개)

먹으면서 왜 시그니쳐 메뉴인지 느낄 수 있었다.

 

 

오키군이 정말 맛있게 먹었던 밀페유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

위에 뿌려진 초코 조각이 맛있었다.

 

 

위에 코팅된 하얀 부분이 레몬맛이 났던 레몬파운드

 

기대대비 평범한 맛이었다. 

(너무 기대를 한 것일 수도.. )

.

.

그 외 당근파운드 케익은 시나몬맛과 견과류(?)가 많이 들어있었다.

가또 쇼콜라는 오키군이 그대로 흡입하여 .. 맛을 보지 못했다 ;;

 

내 기준 케익 맛은 

딸기케익이 넘사벽이었다.

 

종합 후기

 

우선 시간에 쫓겨 방문해서 매우 아쉬웠다 ㅠ.

 

다음 방문때는 일찍 방문해서 커피 + 더 다양한 케익 종류를 먹을 예정 ㅎㅎ

 

경주현지인피셜, 생일이나 행사 때 딸기 케익을 주로 예약해서 픽업한다고 한다.

 

우리동네에도 이런 케익가게가 있다면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