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엑스포대공원 근처 갤러리가 있는 경주 보문 카페, 천군복합문화공간 X 에브리블랙

by JJORIO 2024. 1. 31.
728x90
반응형


천군복합문화공간 위치 및 영업시간

 

천군복합문화공간 X 에브리블랙

경북 경주시 경감로 627 천군 문화공간

 

영업시간

매일 10: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천군문화복합공간은 경주 보문단지안에 있는 카페이다.

경주엑스포 대공원 건너편에 위치해 있다.

 

주차장은 카페 앞에 제법 크게 있어서, 어렵지 않았다.

 

 

내부 모습


입구에 들어서면 오른쪽에 갤러리처럼 몇몇 미술작품들이 있었다.

 

 

예쁜 그릇 및 그림 조명이 인상깊었다.

 

 

 

2층또한 제법 넓었는데, 넓은 창 옆에 나무장식이 인상깊었다.

 

창 너머 보이는 탁트인 엑스포대공원 모습이 보였다.

 

 

2층의 넓은 좌석 모습.

 

전구마다 철사로 모기같은 조형물이 있었다.

전반적인 분위기와 조명이 마치 갤러리를 온 느낌이었다.

 

 

 

황룡원이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았다.

 

날씨가 우중충해서 아쉬웠지만 경주의 풍경을 느끼기엔 괜찮았다.

 

메뉴

출처 : 네이버
출처 : 네이버

 

우리는 각각 아이스크림을 주문하였다.

 

아포가토 - 7,000원

초코시럽 아이스크림 - 6,000원

 

베이커리류는 밥을 막 먹고난 상태라 주문을 하지않았다.

 

 

아이스크림 후기

 

보문단지 풍경과 먹는 아이스크림은 고소하니 맛있었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사용하고 있었다.

아포카토는 고소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 + 커피맛이 정말 잘 어울렸고,

오키군은 초코아이스크림을 먹을 때마다 감탄을 하였다.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주문하면 좋을듯!?)

 

우리는 중간에 자리를 한번 옮겼는데,

경주월드가 한눈에 보여서 재미있었다. (풍경이!?)

 

 

종합 후기

 

천군문화복합공간은 경주 보문단지에 있는 대형 갤러리 카페였다.

 

커피마시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이 있었다.

 

아이스크림맛은 고소하니 맛있어서

어린아이가 주문하면 좋을 것 같다.

(어른이 먹는다면 아포가토 추천!!)

 

주차장도 넓어서 보문단지에 놀러간다면 방문하면 좋을 것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