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Taste Road

경주 황리단길 한옥 카페 훌림목, 수플레 팬케익 맛집 후기

by JJORIO 2024. 2. 21.
728x90
반응형


 

경주 훌림목 위치 및 영업시간

 

경주 훌림목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61-9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경주 황리단길에서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들어가게된 카페 훌림목.

 

 마당에 나무 모양을 따서 훌림목으로 이름을 지은듯하였다.

 

황리단길 메인거리에서 살짝 옆길로 들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우리는 평일 1시쯤 도착하였는데,

앞에 웨이팅이 2팀정도 있었다.

 

메뉴

 

 

우리는 이곳의 시그니처라 생각되는

딸기 수플레 하나와 음료 2잔을 주문하였다.

 

딸기 수플레 15,000원

아메리카노 4,500원

아쌈 밀크티 6,000원

 

주문할 때, 수플레 케익은 30-40분 소요된다고 하셨다.

 

 

딸기 수플레 케익과 음료 후기

 

먼저 받은 밀크티와 아메리카노.

 

밀크티는 고소하면서 달달하니 맛있었다.

아메리카노는 우리 입맛에 잘 맞는 커피 였다.

 

 

퐁신퐁신하니 살살 녹았던 딸기 수플레 케익.

 

위에 있는 크림도 맛있었고,

수플레 케익 사이에 딸기가 많이 들어있었다.

 

가심비로는 정말 짱이었다.

 

다만, 우리는 KTX 시각이 얼마 남지 않아

수플레케익을 기다릴때 조마조마 했었다.

(시간 여유있을때 가는게 좋을듯..)

 

종합 후기

경주 훌림목은 

황리단길에서 수플레케익이 먹고싶다면 방문 강추!!

 

수플레 케익이 너무 맛있었고 딸기가 많아 혜자였다.

 

다만, 웨이팅이 좀 길어서

시간 여유있을때 방문하는걸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